교육대상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육대상

금정간호학원 · 부산간호학원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교육대상

안녕하세요. 금정간호학원·부산간호학원입니다.

고등학생
졸업후 취업이 힘든시기에 학교 졸업과 동시에 걱정없이 대학입학 또는 취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학원 수료 및 간호조무사 자격증 취득 후 국내 각 간호학과 및 보건대학에 특별전형으로 입학이 가능하며, 병원 임상경력 6개월이상인 경우 산업체특별전형으로 야간대학에 진학 할 수 있습니다.
회사원/일반인
간호직이란 직업은 나이를 먹어도 일을 할 수 있는 평생직장입니다. 간호직은 나이제한이 없습니다. 당신이 간호직이란 직업에 조금이나마 관심이 있어서 간호직을 생각하신다면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안정된 직업을 선택하시는 겁니다. 자격증 취득 후는 일자리도 훨씬 많아지고 보수 또한 많이 올라가게 됩니다.자격증으로 대학진학도 가능합니다. 
주부
취업반이 심각한 요즘 일자리 구하기 힘든 주부님들에게 가정일외에도 사회에서 일원 할 수 있는 전문가로 교육하며 주부들의 존재가치를 올려드립니다.주부님들의 일자리는 20대초반이나 20대 중반의 젊은 인력들보다 일자리가 풍성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다른 타 직종에 비해서는 굉장히 많습니다. 실제로 병의원에서도 주부님들을 선호하는 곳도 많이 있습니다.
소아과, 한의과내과 취업하시면 가족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얼마든지 할수 있습니다. 망설이지 말고 도전해보십시요. 간호직란 직종은 본인만 열심히 한다면 10년이고 20년이고 평생직장이 될 것입니다.
남자(대학생)
남자들은 대체적으로 간호직이란 직업을 아직까지 꺼려합니다. 그러나 21세기 다른나라에서는 남자 간호직이 많습니다. 그건 우리나라의 고정관념입니다. 군대가기전에 간호조무사 자격증을 취득하신다면 군대에 위생병을 입대가 가능하며 굉장히 편한 군생활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생병의 경력으로 제대후에 개인병원의 간호 업무나 행정업무, 사무장, 원무과, 방사선과등 평생직장까지 얻으실 수 있습니다. 여자보다는 남자에게 더 좋은 직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병원일에는 남성이 해야될 부분이 많기 때문에 일을 하시면 남자간호조무사님들의 급여가 더 많으며 새로은 직장을 찾으시는 남성분들에게도 여성보다 훨씬 더 많은 일자리를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남성분들은 자격증취득후에 간호일만이 아니라 병원의 행정업무(원무과, 사무장과정) 일을 하실 수 있으며 입학과 동시에 취업자리가 가능합니다. 남성에게도 평생직장이 될 수 있는 것이 간호직입니다.
병,의원 근무자
병,의원근무자들의 경우엔 학원에 다니다가 중간에 그만둔 분들도 계시고 그냥 소개나 인력광고지를 보시고 치과나, 한의원,피부과등 근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지금당장은 월급타고 생활하는데 문제가 없어보이지만 후배로 자격증을 가진 간호조무사가 들어온다면 병원법의 강화로 병,의원 근무자의 단속이 시작된다면 한순간에 일자리는 잃게 됩니다.
지금 간호일을 하고 계시다면 지금이 자격증 취득을 위한 기회입니다. 늦은 수업시간도 있기 때문에 병원 끝나고 오셔서 수업을 받으실 수 있으며 시간이 맞지 않아 수업을 자주 빠지게 되더라도 보충수업이 가능하니 자격증 취득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자격증 취득후에는 훨씬 많은 일자리와 더 많은 보수가 주어질 것입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회사명 : 금정간호학원, 부산간호학원 대표자 : 김지은
[금정간호학원] 부산광역시 금정구 부곡로 141번길 1 한창빌딩 501호(부곡동 296-1) TEL: 051-581-5999
[부산간호학원] 부산광역시 연제구 반송로21 화성빌딩 4층 TEL: 051-866-6669
[부설 금정요양보호사교육원] 부산광역시 금정구 부곡로141번길 1 한창빌딩 2층 TEL: 051-581-6999
사업자등록번호 : 금정 621-91-58291 / 부산 607-92-11905
개인정보취급관리책임자명 : 김지은. 회사대표메일 : cap3333@naver.com
Copyright © 1004an.com All rights reserved.

접속자집계

오늘
2,294
어제
2,650
최대
4,824
전체
1,071,664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모집요강

입학상담